자유게시판 상단 이미지

메리츠자산운용과 함께 노후준비

작성자
현명한자본가
작성일
2021-04-20 03:03
조회
94


메리츠자산운용 하면 도덕적이고 신뢰, 현명함, 권위없는, 무한한잠재력이 생각나고

또한 제가 가장 일하고싶은 직장이기도 합니다(제 직업에 만족하며 일하는 전문직장인입니다)

제자녀의 경제독립을위해 사무실근처로 이사를 가고싶을만큼 언제나 아이들과 방문하고픈 회사입니다.

 

안녕하세요

온가족(,배우자,1.2)이 메리츠자산운용에 투자하고있습니다.

대표님을 알게되어 4년전 광주에서 처음 뵈었는데 늘 한결같으신 대표님의 투자철학을 몇번이고 읽고 듣고 보면서 저 또한 현명한 자본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전체 자산중 4년전(은행예금80%)에서 현재 (펀드50% 주식30%)의 비중으로 투자의 즐거움을 느끼고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늘 부정적으로 돈이야기를 잘 안하려하지만 저는 대표님처럼 현명한 씀씀이와 투자로인해 조금씩 아이들의 목돈마련과 저희 부부의 노후준비를 차근차근 하고있습니다.매달 작성하는 포트폴리오를 볼때마다 나의 소중한 자산을 헛되게 놔두지않고 돈이 일하고있다는 느낌을 받게되고 누후준비가 든든해지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가장가까운 가족분들에게 현명한 투자철학을 소개하는게 가장 어렵고, 설득도 되지않아 늘 외로운 싸움을 하고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울 따름이죠.(대표님께서도 그러실텐데 목표를 위해 애쓰시는 모습에 정말 존경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대표님께서 여러 방법으로 정말 간단하고 쉽게 알려주고 조언을 해주어도 금융문맹인들은 자신이 듣고싶은말만듣고 악플을 달아대는 사이버세계에서도 굴하시지 않으시고 꿋꿋하게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시면서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애쓰시는 대표님 대한민국의 국민한사람으로써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신존리대표님은 대한민국 금융문맹탈출에 애쓰시는 영웅이자 진정한 애국자 이십니다.